‘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’
검색결과
-
[비즈스토리] 2년 연속 매출 3조원 돌파 … 글로벌 렌털 구독경제 선도
코웨이가 혁신 기술력을 기반으로 차세대 정수기, 공기청정기 등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환경가전 분야에서 정상을 지켜가고 있다. 사진은 방탄소년단의 코웨이 정수기 광고. [사진
-
[비즈스토리]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코로나 딛고 매출 14.3%
코웨이가 지난해부터 잇달아 선보인 혁신 신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14.3% 늘었다.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경영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거둔
-
[비즈스토리] 혁신 제품 개발과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 1위 자리 도전
코웨이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스마트홈 구독경제 시장 1위 자리에 도전하고 있다. 특히 미래지향적인 성장 동력 확보에 주력하며 국내외에서 질적 성장을 이어나간다는 전략이다. 사진은
-
[비즈스토리] 강력한 공기청정과 가습 ‘워터락’ 기술로 위생도 혁신
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극초미세먼지를 99.99% 이상 제거하는 강력한 청정 성능을 갖췄다. 또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하고 대장균
‘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’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.